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용태 기자
  • 방송
  • 입력 2012.02.26 11:54

케이팝스타, 벼랑 끝에 선 2등들의 불꽃 접전! ‘감동의 반전’ ?

 
[스타데일리뉴스=조용태 기자] “생방 진출 최종 탑10의 명단이 밝혀진다!”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가 생방송 돌입 전 마지막으로 최종 진출자들을 선발한다.

26일 방송될 SBS<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이하 <K팝 스타>) 13회 분에서는 생방송 진출 ‘마지막 기회’를 차지하기 위한 참가자들의 불꽃 튀는 접전이 펼쳐질 예정. ‘배틀 오디션’ 1:1:1 대결에서 2등에 선정되며, 탈락과 합격에 기로에 선 참가자들의 숨 막히는 재대결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한껏 집중되고 있다. 현재까지 공개된 6명의 2등 참가자들 중 누가 생방송 무대에 설 것인지에 대한 각종 추측들도 쏟아져 나오고 있는 상황.

무엇보다 그동안 ‘강력 우승 후보들’로 꼽혀왔지만, ‘재대결’이 결정되는 의외의 결과로 충격을 안겼던 박지민과 이미쉘의 ‘2등 재대결’ 무대에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배틀 오디션’에서 이미쉘은 ‘성대결절’로 안타까운 모습을 보이며 자기관리 부족이라는 혹평을 받았고, 박지민은 ‘6단 고음’에 성공했으나 이하이에게 밀려 2등으로 결정됐다.

특히 목을 아껴야 하는 이미쉘은 연습을 할 수 없는 상태로 불투명한 ‘2등 재대결’ 무대를 기다리고 있다. 또 어린 나이의 박지민은 2등 대기실로 향하며 눈물을 쏟아내는 등 감정을 주체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 위기가 예상되고 있는 것. 과연 이들이 ‘2등 재대결’ 무대에 올라 위기를 딛고 살아남을 수 있을지 호기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불꽃 튀는 경합이 벌어졌던 ‘2등 재대결’에서 ‘극적인 반전’을 노린 참가자가 있다는 소식이 전해져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생방송 진출자를 선정하는 마지막 순간, 이 참가자는 절박한 간절함이 담긴 감동의 무대를 선보여 심사위원 양현석, 박진영, 보아의 마음을 흔들어 놓았던 것. 생방송 진출이 어려울 것으로 예상됐던 참가자의 짜릿한 반격에 현장에 있던 모든 사람들이 깜짝 놀랐다는 전언이다.

그런가하면 이번 재대결 무대의 참가자들이 비록 2등을 했지만, 우열을 가늠할 수 없는 막강한 실력자들이라는 점에서 마지막 남은 4장의 생방송 진출 티켓의 향방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우승 후보’ 이미쉘, 박지민을 비롯 ‘발성의 교과서’라 불릴 만큼 완벽한 발성을 가진 손미진, 성실함과 조용한 노력으로 끊임없이 성장해왔던 오태석, ‘배틀 오디션’ 최초로 ‘공동 2등’을 차지하는 저력을 보였던 ‘스위트 기타남’ 박제형과 ‘춤추는 아티스트’ 이승훈이 과연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기대감과 궁금증이 수직상승하고 있다.

<K팝 스타> 제작진은 “‘2등 재대결’에 임한 참가자들은 최후의 무대를 선보이듯 팽팽한 간절함으로 무대를 채웠다”며 “심사위원들에게도 가장 어려운 심사였을 것으로 생각된다. TOP10으로 생방송에 진출할 참가자가 과연 누가될지 끝까지 지켜봐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K팝 스타>의 최종 우승자에게는 3억 원의 상금과 세계 시장 음반 발매의 기회가 주어지며, 부상으로 현대자동차의 i40와 i30가 제공된다. ‘배틀 오디션’ 마지막 조로 숨 막히는 경쟁을 펼칠 이건우, 윤현상, 김수환의 경쟁과 벼랑 끝에 선 2등들의 뜨거운 재대결로 후끈 달아오를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13회는 26일 일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 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