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안하나 기자
  • 방송
  • 입력 2012.02.26 11:54

신용재, "’불후2’로 많은 사랑 받아 감사" 하차 소감 전해

 
[스타데일리뉴스=안하나 기자] 포맨의 막내 신용재가 5개월동안 함께한 ‘불후의 명곡2’를 잠시 하차하며 소감을 전했다.

신용재는 25일 방송된 KBS 2TV '자유선언 토요일-불후의 명곡2: 전설을 노래하다' 동물원 김창기 편에서 ‘기다려줘’를 열창, 3연승을 차지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방송 후 신용재는 “그동안 ‘불후의 명곡2’에 출연하면서 음악에 대해 많이 배울 수 있어서 좋았고, 가수 선후배는 물론 전설분들과 함께 음악을 할 수 있어서 즐거웠다. 무엇보다 포맨의 신용재라는 가수를 대중들에게 알릴 수 있어서 감사했다”고 전했다.

이어 신용재는 “매주 열리는 경연으로 항상 긴장하고 편곡, 무대구성 등 준비해야 하는 부분이 많아 가끔씩 힘들다는 생각도 들었는데, 뒤돌아보면 다 좋은 추억이었다. ‘불후의 명곡’을 통해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 더 좋은 음악을 들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그동안 신용재는 경연마다 늘 앞번호에 뽑히는 불운 속에도 ‘잊혀진 계절’, ‘중독된 사랑’, ‘겨울이 오면’ 등 3번의 값진 우승을 이뤄냈으며, 승자연승제로 진행되는 ‘불후의 명곡’ 특성상 1번으로 나와 4연승을 거두는 대기록을 달성하기도 했다.

한편, 신용재가 속한 포맨은 다음달 16~18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포맨 로맨틱 콘서트-화이트데이 애프터파티-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3일'을 연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