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은영 기자
  • 방송
  • 입력 2012.02.25 10:26

‘신들의 만찬’ 성유리 절친 송민정, 독특한 연기와 비주얼 “기대해주세요”

 
[스타데일리뉴스=조은영 기자] MBC 특별 기획 드라마 ‘신들의 만찬’의 배우 송민정이 깜찍 발랄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극중 천진난만하고 순수한 절친 ‘정다운’으로 출연하는 송민정이 안방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독특하고 톡톡 튀는 연기를 선보이는 것.

송민정은 스타일만으로 긍정적이고 활발한 성격의 소유자 정다운을 한 번 보면 잊을 수 없는 사랑스러운 캐릭터로 완벽 표현했다. ‘패션의 완성은 비주얼’ 이라는 말처럼 송민정의 하얀 피부와 8등신 완벽 몸매가 귀엽고 밝은 컬러의 의상들을 깜찍한 다운만의 스타일로 완성시켰다.

그 동안 짧은 출연에도 강한 인상을 남긴 송민정은 2월 25일(토) ‘신들의 만찬’의 7부를 통해 본격 등장, 독특한 스타일은 물론 성유리에게 힘이 되어주는 밝고 엉뚱한 매력으로 극에 활력을 선사할 계획이다.

송민정이 엉뚱, 발랄 ‘성유리 절친’으로 본격 등장할 MBC 주말 특별 기획 드라마 ‘신들의 만찬’은 토, 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한편, 영화 ‘여고괴담 5’를 통해 ‘호러퀸’으로 등극한 송민정은 MBC 아침드라마 ‘당신 참 예쁘다’에서 상큼 발랄한 세련된 푼수 박나영 역할로 큰 사랑을 받았다.

최근 케이블채널 OCN 범죄수사극 ‘뱀파이어 검사’에서는 매혹적인 톱 여배우 서지연 역으로 출연해 무결점의 8등신 비키니 몸매로 짧지만 강한 인상을 남겨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