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2.02.24 16:01

‘도롱뇽도사’ 류현경, 샤이니 민호와 닮은꼴? ‘남매 셀카’ 훈훈해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SBS 시트콤 ‘도롱뇽도사와 그림자 조작단 (극본 서은정, 연출 박승민)’ 류현경의 ‘남매 셀카’가 화제다.

류현경은 24일 새벽 자신의 미니홈피에 “불꽃카리스마 민호군께서 샤이니 라이브 CD를 주셨다.”며 ‘도롱뇽도사와 그림자 조작단’에 함께 출연 중인 샤이니의 민호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의 류현경은 민호에게 사인 CD를 받으며 영광스러운 듯 익살스런 표정으로 민호와 눈을 맞추고 있는가 하면, CD를 들고 다정하게 머리를 맞댄 채 환한 미소를 짓거나 브이 그리기, 눈썹을 찡그리며 카메라 노려보기 등 다양한 컨셉이 돋보이는 사진으로 촬영장의 즐거운 분위기를 전하고 있다.

특히 류현경과 민호는 작은 얼굴과 뽀얀 피부, 큰 눈망울과 활짝 웃는 입꼬리의 생김새 등 마치 남매처럼 꼭 닮은 생김새로 우월한 유전자를 자랑하고 있어 더욱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이어 류현경은 민호에 대해 “민호군은 그야말로 긍정돌, 순수돌, 열정돌, 애교돌, 개념돌. 모든 선배님들과 스태프들에게 사랑을 한 몸에 받는 아름다운 아름돌.”이라고 말하며 ‘폭풍 칭찬’을 아끼지 않아 ‘도롱뇽도사와 그림자 조작단’ 팀의 돈독한 팀워크를 엿볼 수 있는 훈훈함을 자아냈다.

류현경과 민호의 ‘남매 셀카’가 공개되자 네티즌은 ‘훈훈한 남매 느낌!’, ‘두 분 닮아 보여요’, ‘컨셉 너무 귀엽다’, ‘현경언니도 이제 샤이니 팬?’ 등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류현경이 열혈 여형사 ‘봉경자’ 역을 맡아 천재 해커 최민혁 역의 민호, 오달수, 임원희, 이병준 등과 코믹 연기를 펼치고 있는 SBS 시트콤 ‘도롱뇽도사와 그림자 조작단’은 매주 금요일 11시 5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