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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블로, 더욱 향상된 올인원 행사 플랫폼 공개

-- 모든 것이 원격으로 진행되는 세상에서 더 심층적이고 생산적이며 매력적인 상호작용을 도모하도록 설계

-- 같은 장소에 배치되거나, 분산되거나, 멀리 떨어진 팀들은 위블로를 통해 간결한 실시간 또는 비동기 내비게이션을 위한 다양한 옵션을 바탕으로 협력적이고 매력적이며 직관적인 경험 가능

(벵갈루루, 인도 2021년 7월 15일 PRNewswire=연합뉴스) 참여와 행사 우수성을 겨냥해 만들어진 가상+하이브리드 행사 플랫폼 위블로(Hubilo)[ https://hubilo.com/ ]가 전반적인 참여도를 높이고, 더욱 높은 인간 연결성을 도모하며, 행사 ROI 증대에 기여하도록 설계된 다양한 기능으로 무장한 향상된 버전을 발표했다. 온라인 협력 행사 플랫폼 위블로는 언제 어디서나 사람과 팀을 하나로 화합시킨다.

직장, 병원 및 회의에서 가상 체험이 보편화됨에 따라, 전통적인 대면 행사를 위한 하이브리드 요소에 대한 수요가 행사 조직위는 물론 참여자 사이에서도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하이브리드 행사는 행사 참가자에게 유연성을 제공하는 한편, 행사 범위를 극적으로 확대한다. Allied Market Research[ https://www.alliedmarketresearch.com/events-industry-market ]가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행사 산업 규모는 2019년에 1조1천354억 달러를 기록했고, 2028년에는 1조5천529억 달러를 기록할 전망이다. 또한, 2021~2028년 CAGR은 11.2%로 예상된다. 아시아태평양 지역은 2021~2028년에 가장 높은 13.3%의 CAGR를 기록할 전망"이라고 한다.

위블로는 참가자 경험과 참여, 고객 지원, 분석 및 통찰을 통합함으로써 더 체험적이고, 개인화되며, 반응성이 높고, 확장성을 지니며, ROI 중심의 플랫폼을 만들어 행사 진행 방식에 일대 혁명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위블로는 행사가 가상 양식의 한계를 초월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참가자의 디지털 경험을 대면 상호작용의 연장선으로 재설계하는 새로운 역량을 통해 원격 상호작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한다.

위블로 CEO 겸 설립자 Vaibhav Jain은 "자사의 핵심은 인간관계를 도모하는 것"이라며 "훌륭한 행사와 웨비나를 구분하는 요소인 자사 기술은 누구나 완벽한 행사를 기획 및 개최하고, 어디에서나 행사 참여할 수 있도록 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자사는 다년간 축적한 행사 전문지식, 직관적인 플랫폼 및 세심한 지원을 바탕으로 가상 및 하이브리드 행사에 대한 사람들의 기대 수준을 높인다"면서 "또한, 넷플릭스가 홈 비디오를 변혁시키고, 디지털 채널을 통해 콘텐츠 경험을 개인할 수 있도록 지원한 것과 같은 방식으로 해당 부문에 변화를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설명했다.

향상된 위블로 버전은 다음을 포함해 다양하고 새로운 역량과 개선 요소를 선보인다.

견고한 참여 기능(참가자에 더욱 집중): 참가자는 'What's Happening' 섹션을 통해 현재 행사 진행을 빠르게 개략적으로 살펴보고, 어떤 활동이든 더 수월하게 참여할 수 있다. 또한, 게임화, 생방송 투표 및 Q&A 같은 활동 중심 참여 도구에 참여하고, 반응과 이모티콘을 포함하는 위블로의 새롭고 신선한 인터페이스를 통해 더 많이 표현할 수 있다. 심지어는 채팅을 하면서 바로 회의 일정을 잡을 수도 있다.

향상된 후원 상호작용 역량: 완전히 재단장한 네트워킹 라운지와 시범실은 후원사와 전시업체를 위한 가상 부스 채팅, 투표 및 Q&A를 포함하며, 참가자 간에 원활한 상호작용을 지원한다. 참가자를 위해 재단장한 온보딩 덕분에 참가자는 참여도를 유지하며 행사 조직위와 정보를 공유하고, 플랫폼 내에서 경험을 맞춤화할 수 있다. 또한, 여러 다른 영역에서 조직위의 브랜드는 물론 더 많은 후원 브랜드도 확인할 수 있다.

간결한 미니멀 내비게이션: 참가자는 행사 전반에 걸쳐 직관적으로 이동할 수 있다. 가상이나 하이브리드 환경에서 모든 이와 간단하게 교류하고, 어느 때든 진행 중인 활동을 파악할 수 있다. 완전한 행사 일정을 단일 페이지에 표시하며, 참가자가 있는 행사 위치에 따라 관련 정보를 양성함으로써 전반적인 체험을 증대하는 전반적인 사이드 패널과 더불어 쉽게 일정을 탐색할 수 있다. 참가자는 자신의 관심에 따라 생방송 세션을 필터링하거나 구체적인 담화를 검색할 수 있다.

위블로의 전체 행사는 모바일 앱을 통해 노트북에서처럼 손쉽게 스트리밍할 수 있다. 여기에는 세션이나 전시업체 부스 입장, 네트워킹 라운지에서 좌석 확보, 투표, 게임, Q&A 참여 또는 다른 참가자와의 교류 등과 같은 모든 활동이 포함된다. 하이브리드 양식에서는 앱이 오프라인과 온라인 참가자를 연결하는 핵심 인에이블러(enabler)로 작용한다.

위블로는 인도와 더불어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도 성장하는 입지를 자랑한다. 전체 고객 중 약 20%가 APAC 지역 고객이다. 인도에서는 매체 기관과 행사 업체부터 컨설팅과 무역협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부문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 인도 고객 중에는 AWS, Siemens, Infosys, Whatfix 및 월마트도 있다.

위블로 플랫폼 시범을 예약하려면 웹사이트 https://hubilo.com/request-a-demo/를 참조한다.

Hubilo Technologies Inc [ https://hubilo.com/ ] 소개:

위블로는 참여와 행사 우수성을 위해 만든 가상+하이브리드 플랫폼이다. 위블로의 사명은 무엇보다 참여를 촉진해 더 좋은 사업 실적을 달성하는 것이다. 심층적으로 브랜딩된 경험에 참여하고, 여기에 선제적인 정규 고객 성공팀이 합세하면, 위블로 플랫폼에서 모든 행사를 매번 완벽하게 진행할 수 있다. 위블로 본사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하며, 영국 런던과 인도 벵갈루루에 사무실을 두고 있다. 고객은 미국, 유럽, APAC, 중동 및 아프리카에 등지에 위치한다. 500곳이 넘는 위블로 고객사는 United Nations, Roche, Informa Markets, Tech in Asia, Fortune, AWS, Siemens, Cognizant, GITEX, Infosys, Coca-Cola, Deloitte, SAP, Whatfix, Word Press, 옥스퍼드 대학 등을 포함한다. 2015년에 설립된 위블로는 Vaibhav Jain과 Mayank Agarwal의 두 설립자가 지휘한다. 2020년에는 자금 조달을 시작한 지 1년도 안 돼서 Lightspeed Venture Partners 및 Balderton Capital 같은 주요 벤처 자본 업체와 몇몇 유명 에인절 투자자로부터 시드 라운드에서 450만 달러를 유치했으며, 시리즈 "A" 자금 조달 라운드에서 2천350만 달러를 유치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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