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PR Newswire
컴스코어(Comscore), 인도에서 디지털 사용 정보 조사를 위한 스테이트 클러스터(State Clusters) 출시

스테이트 클러스터를 포함함으로써 미디어 구매자와 판매자들은 국경을 넘어 다중 플랫폼 시청자들을 이해할  있게 된다

뉴델리, 2021년 2월 19일 /PRNewswire/ -- 컴스코어(Comscore)는 오늘 인도의 디지털 시청률 조사 제품군에 새로운 스테이트 클러스터 추가를 발표했다. 새로운 클러스터의 도입으로 컴스코어의 디지털 시청자 조사 솔루션 이용자들은 인도 내 위치를 기반으로 디지털 시청자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돕는 정보 접근 확장이 가능해진다.

스테이트 클러스터의 출시는 출판사, 광고주 및 대행사와 같은 사용자들이 이제 인도 전역의 16 개주의 위치에 따라 소비자를 분류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열어준다. 결과적으로 사용자들은 브랜드나 제품이 타겟으로 하는 고객들의 위치에 따라 고객 인사이트를 포착하여 그에 맞는 계획을 세울 수 있다.

"우리는 인도에 디지털 시청률 측정 제품의 새로운 기능을 소개할 수 있어 기쁩니다"라고 컴스코어의 아시아태평양(APAC) 지역 수석 부사장인  케달 카반(Kedar Gavane)은 말했다. "인도처럼 다양하고 큰 시장을 계획할 때는 더 세분화된 정보를 가질수록 좋습니다. 예를 들어 70,000개 이상의 신문이 있는 인도의 소비자들은 선택의 폭이 넓기 때문에 광고주들은 이 광대한 미디어 환경에서 잠재 고객들이 어디에 있는지 이해해야 합니다. 이 새로운 클러스터는 고객들이 계획을 세우는 데 있어 정확한 정보에 근거한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통찰력을 제공할 것입니다."

컴스코어의 디지털 시청률 측정 제품과 현재 이용 가능한 새로운 시청률 클러스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컴스코어(Comscore) 소개
컴스코어(Comscore, NASDAQ: SCOR)는 플랫폼 전반에 걸쳐 미디어 계획, 거래 및 평가를 위한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입니다. 컴스코어는 디지털, 공중파 TV, 오버더톱 서비스 및 극장 시청 및 관람 정보와 시청률에 대한 뛰어난 통찰력이 결합된 데이터 사용 공간을 바탕으로, 미디어 구매자들과 판매자들이 자신들의 멀티 스크린 활동들을 정량화하여 확신을 가지고 비즈니스 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합니다. 대규모 디지털 및 셋톱 박스 시청률과 광고를 조사하는 입증 된 선도기업인 컴스코어는 믿을 수 있는 종합 교차 플랫폼 측정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계의 떠오르는 제 3의 공급처입니다.  컴스코어에 관해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Comscore.com을 방문하세요.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327730/comScore_Logo.jpg?p=medium600

 

Related Links :

http://www.comscore.com

[단독] 조은숙, 오늘(24일)
[단독] 곽도원, 영화 '소방관'
[단독] 강하늘♥이태은, 2년째
[단독] '이동준 아들' 이일민,
[단독] '거리의 시인' 노현태
[단독] 배우 겸 작가 김혜진 부
[단독] 개그맨 김건영, 오는 1
[단독] 배우 김유석, 모친상 '
[단독] 이태란, JTBC '스카
[단독] 장근석, 7월 16일 군
[단독] ‘쎄쎄쎄’ 임은숙, 유방
[단독] 윤은혜, 안방극장 복귀작
신문사소개 | 콘텐츠 구매 | 기사제보 | 광고안내 | 제휴안내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미디어그룹 | 등록일자:2011.1.18 | 제호:스타데일리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1478 | 사업자등록번호 : 120-87-63595
발행인 : 황정현 | 편집인 : 황정현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병준 | 서울특별시 서초구 내곡동 341-10 4층 409호 | Tel : 02-552-5088 | Fax : 02-6442-9234
Copyright 스타데일리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보도자료 수신처 news@stardailynews.co.kr